태공이의 라이프
개인적인 이야기들 , IT , 책, 영화 , 여행
구글 애드센스 일시정지
반응형

구글의 답변이 왔군요. 일시정지라네요. 제가 클릭한게 문제가 되었다고 합니다.

 

 

2월 22일 까지 정지 된다고 하네요.

 

다행이네요 그래도 영구정지가 아니라서 다시 한번 더 열심히 할 계기가 되었네요.

 

제가 실수로 라도 클릭하지 않게 조치는 취해 두어야 겠군요.

 

다시 한번 더 하면 영구정지라네요.

 

일단은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. 

 

언제나 실수는 있는 법이지요. 

 

다시 그 실수를 하지 않으면 되니깐요.

 

다들 애드센스 하시면서 자기가 클릭 하는건 기피 하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반응형
  Comments,     Trackbacks